[★★★★ : 금천구청역 디저트 카페 : 달쓰브릿지]디저트에 진심인 사장님 feat. 사장님이 미쳤어요!
●얼마 전 집 근처에 책 읽을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아시는 분이 마침 카페를 차렸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가 보고 그 후기를 잠시 포스팅으로 남겨 놓으려고 한다.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특별한 카페를 만드는 데에는 몇 가지 요소가 있다고 생각한다.
1. 인테리어 (+ 편안한 분위기)
2. 맛(디저트 and 카페)
3. 위치(접근성)
4. 뷰
이렇게 생각했을 때 이번에 간 카페 <달쓰 브릿지>는 <인테리어, 맛, 위치>가 엄청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위치
1호선 금천구청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금천롯데캐슬골드파크 2차 상가동의 2층이다 (234호)
달쓰브릿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블로그리뷰 108
m.place.naver.com
●인테리어
전반적인 느낌은 우드 & 그린의 느낌이다. 우드톤의 인테리어에 화분들이 비치되어 있어 뭔가 친환경적이고 거기에 주황색의 은은한 불빛이 적당해 편안한 느낌이 든다.
입구로 들어가면 꽤 넓은 공간의 카페가 있다.
사장님 말에 의하면(?!) 이 근방에서 가장 큰 카페에 속한다고 한다
전반적으로 초록&나무의 조합의 인테리어고 인스타로 이쁜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공간도 마련해 두었다
2층이라 1층 대비 접근성이 조금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야외 테라스도 있어 오히려 좋은 느낌이다.
●메뉴
커피류들 종류가 꽤나 많고 메뉴판에 보면 별표로 강조된 것들이 잘 팔리는 아이템들이라고 한다.
케이크들과 빵 류들이 많은데 다 여기서 아침마다 사장님이 만들고 직접 맛 본 뒤에 내어 놓는다고 한다. (케이크류들의 가격은 약 7천 원이다!)
※디저트가 비싸네? 할 수 있지만 재료와 맛으로 귀결되어 꽤나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든다.
거기다가 각종 디저트 빵들도 있는데 휘낭시에 / 쿠키 / 머핀 / 스콘 등이 있다. (디저트 빵의 가격은 약 3천 원쯤 한다!)
매번 다양한 버전의 디저트들을 늘 구상하고 제품으로 내어 놓는다고 한다!
(휘낭시에가 시그니쳐라고 한다.)
●결제 & 이벤트
결제는 제로 케이 / 서울 페이 / 카카오페이 다 가능하고 현재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이다.
●공방 운영!
공방은 베이킹과 바리스타 과정 두 가지를 운영 중인데, 베이킹의 경우는 <쿠키, 빵, 머핀, 스콘 등등에다가 케이크 까지> 운영 중이라고 한다. 대략 가격은 따로 물어봐야 하고 공방 인원은 6명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고급 재료를 고집하기에 수업료가 높은 편이지만 인기가 높다고 한다!
무슨 재료를 쓰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나 했더니,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1:1 코칭이 가능하도록 꼼꼼히 봐주시고 전부 동물성 생크림을 쓴다고 한다.
●주차
금천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 상가에 주차하면 되고 꽤 공간도 넓다. 주차비는 30분에 천 원 정도의 가격인데 카페를 이용하면 2시간 무료 처리가 가능하다고 한다!